본문 바로가기

경제

환전 환율 100% 우대! 해외여행 특화 카드로 혜택 누리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은 조만간에 해외여행을 계획하고 계신가요? 여기 우대해주는 카드가 있어 소개합니다.

최근 코로나19(COVID-19) 유행이 종료되고 해외여행 수요가 증가하면서 해외에서 사용하기 좋은 신용·체크카드들이 주목받고 있습니다.

 

1. 하나카드의 '트래블로그' 카드

자사의 여행 특화카드인 트래블로그 카드는 미국·유럽·일본·중국·홍콩·싱가포르·베트남·태국을 비롯해 총 18개 국가에서 환율을 100% 우대해줍니다. 또한, 해외 가맹점 이용 수수료와 ATM 출금 수수료도 따로 없어서 환전 수수료를 절약할 수 있습니다. 연회비는 2만원이며, 전월 실적 조건은 없습니다.

 

2. 현대카드의 '(NOL) 카드'

포인트 적립률이 높은 현대카드의 '(NOL) 카드'는 해외 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 결제하면 여가 플랫폼에서 쓸 수 있는 '놀 포인트'10% 부여합니다. 다만, 적립 한도는 전월 실적(40만원·80만원 이상)에 따라 최대 8,000포인트로 제한됩니다. 다만 포인트 사용처가 야놀자·인터파크·트리플에 한정되는 점은 단점이 될 수 있습니다. 연회비는 2만원입니다.

 

3. 삼성카드의 '아이디 노마드(iD NOMAD) 카드'

삼성카드의 '아이디 노마드(iD NOMAD) 카드'는 할인형 카드입니다. 대한항공·아시아나항공·제주항공·진에어·티웨이항공 등 5개 항공사나 여행사에서 10만원 이상을 결제하면 2만원을 할인해줍니다. 적립률은 20%로 매우 높습니다. 다만 할인 혜택은 영역별 연 1회로 제한되기 때문에 항공사나 여행사를 여러 번 이용해도 여행 영역에서는 1년에 2만원밖에 할인받을 수 없습니다. 전월 실적 조건은 50만원 이상이며, 해외겸용 기준 연회비는 49000원입니다.

 

4. 신한카드의 '더 베스트-F(The BEST-F) 카드

신한카드의 더 베스트 카드는 대한항공 마일리지 적립에 특화된 카드로써 모든 가맹점에서 결제할 때 1500원당 대한항공 마일리지를 1마일 적립해줍니다. 전월 실적은 따로 요구하지 않지만, 해외겸용 기준 연회비가 202000원으로 상대적으로 높습니다.

 

5. KB국민카드의 베브 파이브 카드

전 가맹점에서 대한항공 마일리지를 주중에는 1500원당 1.21.5마일, 주말에는 1.23마일을 적립해줍니다. 적립률은 더 베스트 카드보다 높지만, 전월 실적 조건은 50만원 이상이며, 월 최대 3만마일까지만 적립이 가능합니다. 연회비는 해외겸용 기준 30만원으로 비싸게 책정되어 있습니다.

 

6. 결론

해외여행에 나서는 고객들이 많아지면서 여행에 특화된 카드들이 많이 나오고 있습니다. 

이렇게 해외여행에 특화된 카드들을 활용하면 환전 비용을 절감하고, 여행에서 더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따라서 해외여행을 계획 중인 분들께서는 각 카드의 혜택과 조건을 자세히 살펴보고 적합한 카드를 선택해 보시기 바랍니다.

 

해외여행은 즐거움과 휴식을 주는 소중한 경험입니다. 여행 준비를 하면서 적절한 카드를 선택하고 혜택을 적극 활용하여 더욱 특별한 여행을 즐기시길 바랍니다. 좋은 여행과 함께 좋은 추억을 만들어 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