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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제

스타벅스 헬리녹스 테이블을 여름 e-프리퀀시 증정품으로 제공

안녕하세요!

오늘은 스타벅스 코리아의 인기 행사인 '여름 e-프리퀀시'에 대해 이야기해보려고 합니다. 스타벅스의 행사는 매년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올해에도 예외는 아닌 것 같습니다. 그럼 함께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1. 스타벅스 행사 '여름 e-프리퀀시'

1.1. 행사 소개

스타벅스 코리아에서는 이미 11년째로 이어지고 있는 '여름 e-프리퀀시'라는 행사를 개최하고 있습니다. 이 행사는 여름을 맞아 스타벅스 회원들에게 특별한 증정품을 제공하는 사은행사입니다. 회원들은 미션 음료 3잔을 포함한 총 17잔의 음료를 구매하여 e-프리퀀시를 완성하면, 스타벅스에서 제공하는 증정품을 받을 수 있습니다.

 

1.2. 증정품 변화

지난해에는 '서머 캐리백'에서 발암물질(폼알데하이드)이 검출되어 논란이 있었지만, 올해는 다른 변화가 있습니다. 올해의 증정품은 캠핑과 야외활동에 유용한 제품을 선보이는 글로벌 아웃브랜드 '헬리녹스'(Helinox)와의 협업으로 나왔습니다. 캠핑계의 샤넬로 불리는 헬리녹스와의 협업 제품은 많은 소비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2. 스타벅스 행사에 대한 반응

스타벅스 코리아의 여름 e-프리퀀시 행사에 대한 반응은 매년 큰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올해에도 예약 인증샷들이 속속 올라오고 있습니다. 앱 접속량이 작년 대비 증가하고, 증정품을 예약하는 소비자들도 많아졌습니다. 실제로 올해에는 첫날부터 17잔의 음료를 구매해 프리퀀시를 완성하고 증정품 수령을 예약한 이들이 작년보다 25% 늘어났다고 합니다.

 

 

3. 헬리녹스와의 협업 제품

헬리녹스는 캠핑 의자로 유명한 브랜드로 야외활동에 관심이 있는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올해 스타벅스와의 협업으로 나온 제품은 '스타벅스 사이드 테이블''스타벅스 팬앤플레이트'입니다. 사이드 테이블은 캠핑이나 야외에서 음료를 편리하게 놓을 수 있는 제품이고, 팬앤플레이트는 주방용품으로 활용할 수 있는 다용도 제품입니다.

스타벅스와 협업한 헬리녹스 캠핑의자와 팬앤플레이트

 

4. 스타벅스의 논란과 대응

스타벅스의 행사는 이전에도 여러 논란이 있었습니다. 일부 소비자들이 증정품을 얻기 위해 부당한 행동을 하는 경우도 있었습니다. 지난해에는 발암물질 검출 논란까지 있었습니다. 그럼에도 올해 다시 시작된 행사에 고객들의 관심이 높은 것은 헬리녹스 제품을 증정품으로 내놓았기 때문이라는 반응이 많습니다. 스타벅스는 올해에는 증정품 품질 관리를 강화하겠다고 밝혔습니다.

 

 

5. 헬리녹스는 어떤 회사인가?

헬리녹스는 캠핑의자로 유명한 회사입니다. 브랜드 자체도 고급으로 인식되어 캠핑을 하는 고객들로부터 관심을 받고 있으며, 일반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인기가 많습니다. 지난해에는 삼성전자가 헬리녹스와 협업하여 포터블 스크린 더 프리스타일을 내놓았는데 판매하자마자 2시간만에 준비한 수량 650대가 모두 팔릴 정도로 인기가 많습니다.

 

결론

오늘은 스타벅스 코리아의 여름 e-프리퀀시 행사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스타벅스의 증정품에 관심이 있는 분들에게는 매년 기대되는 행사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올해에는 헬리녹스와의 협업 제품을 선보여 소비자들의 관심을 사로잡았으며, 품질 관리 강화를 통해 신뢰 회복에도 주력하고 있습니다.

 

이상으로 오늘의 이야기를 마치겠습니다. 여름이 도래함에 따라 스타벅스의 여름 e-프리퀀시 행사에 참여하여 다양한 증정품을 받아보시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